이용방법
1. 강의 문의 및 예약
-" "교육문의"란에 문의주시면 더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또는 대표번호로 상담가능합니다.
2. 검토 및 견적
-문의 된 내용을 바탕으로 강의 매칭 및 견적 작업이 진행됩니다.
3. 강의 확정 및 입금
- 세부사항을 바탕으로 강의를 계획하며, 강의 금액은 강의 진행일 기준으로 전, 후 3일 이내 입금 처리 해주세요.
4. 강의 진행
- 강의 관련한 자료 전달 드리며, 강의 진행합니다.
자주 하는 질문
Q. 강연 문의시 상담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-A.아트스프링 강연 기획 문의는 무료 입니다.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
Q. 세금계산서 발행되나요?
-A.아트스프링은 세금계산서가 아닌, 계산서로만 발행됩니다.
강연 진행비용 입금 후, 계산서 발행 요청하신다는 글과 함께 귀사의 사업자등록증을 artspringclass@naver.com 으로 보내주세요.
계산서 발행을 신청하시면, 확인 후 고객님의 E-mail 로 발송 드립니다.
Q. 취소나 변경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-A.강의 계약 체결이 이루어진 후,
천재지변이나 정부지침 방침 등 객관적으로 강연진행이 불가능한 경우에서
연장은 최대 3개월까지 가능합니다.